본문 바로가기

강의및세미나

오픈마켓창업 성공을 위한 숨겨진 오픈마켓 판매 노하우 비법 강의 8차

반응형

 

오픈마켓창업 성공을 위한 숨겨진 방법, 오픈마켓 판매 노하우 비법 8차 강의를 합니다.

 

많은분들이 국내 오픈마켓시장은 이미 포화상태이고, 레드로션 시장이니 해외 판매를 해야한다고

이야기를 많이 하십니다.. 하지만 저의 생각은 국내시장에서 판매의 어려움을 겪는분들은 해외판매도

 

어려움을 반드시 겪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절대로 해외판매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국내 오픈마켓판매 먼저 판매를 한후에 경험을 경험 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제 생각으로는 최근에는 PC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보다 이미 스마트폰에서 구매하는 고객이

훨씬 많은편입니다.. 각 오픈마켓들도 모바일쇼핑에 맞게 시스템을 변경해나가는 추세입니다..

 

이런 변화되는 시장의 상황들도 강의를 통해 알려드릴것입니다

 

                                               -  안                  내  -

 

오픈마켓창업 숨은 성공비법을 위해 폭로한다는 주제로 2018년 7/21일 (토요일) 지하철 7호선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STX-V 타워에서 강의를 합니다.

 

오픈마켓창업 시장은 아는만큼 성공하는 시장입니다.

 

저렴하고 무일푼으로 오픈마켓창업을 해서 성공을 할것인가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떻게 준비해서 시작하고 또, 어떻게 성공할것인가!

 

오픈마켓창업에서 살아남는 비법! 지금 바로 공개 하겠습니다.

 

1인기업, 오픈마켓 창업으로 3개월째 월 매출 1천만원 만들기를 목표로 잡을것입니다.


• 오픈마켓 창업을 해서 무작정 따라하는 건 이젠 NO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

 

- 어떤 방법으로, 어떤 상품으로 시작할까!

 

• 상품을 가려판다? 매출과 수익률을 높혀보자!

 

• 도대체 상품DB가 무엇인가 ?

 

- 상품DB 운영에 대한 중요성과 노하우를 들어보자
 


# 커리큘럼 (강의내용)


• 오픈마켓 현황 및 B2B 도매사이트들 장단점

 

• 오픈마켓 상품 노출의 원리 (상품등록 최적화)

 

     - 상품노출의 원리분석

 

     - 구매율, 전환율 높이는 방법

 

     - 상품등록 카테고리 정확도 높이기

 

• 매출 올리는 공식

 

   - 판매상품 선정 노하우, 어떤 상품부터 등록해야 할까?

 

   - 대박상품 선택 기준 분석

 

   - 상품등급(품질지수) 상승 시키기

 

• 대박이 달려 있는 키워드 광고 전략

 

   - 구매 키워드 추출방법 노하우

 

•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차별화 전략 노하우 공개

 

. 지금 어떤 상품 등록을 해야 잘 팔까? 

 

  - 팔리는 상품 키워드 찾는 노하우 

 

   - 이 외 비공개 된 판매전략 노하우

 

• 스마트스토어의 구조파악 및 장점

 

•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 상위노출 로직의 이해

 

 

#교육 대상


이런 분께 추천드립니다!

 

✔ 오픈마켓 창업 판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

 

✔ 쇼핑몰 창업 운영을 준비하는 예비사업자 분!

 

✔ 오픈마켓 매출향상을 원하시는 초보판매자 분!

 

✔ 투잡을 계획하고 계신 분!

 

✔ 무재고로 사업을 운영하고 싶으신 분!
 
 

#교육 강사

• 유병문 강사


- 前 (주)맘스맘 기획마케팅 팀장

 

- 前 웹투게더(주) e쇼핑사업부 팀장

 

- 前 나우앤 및 기타 교육기관 특강

 

- 前 케이티엠 및 창업교육기관 특강

 

- 前 오너클랜 교육 특강

 

- 前 소상공인 진흥원 교육 특강

 

- 現 오너클랜 대외사업팀 부장
 


#일정 및 장소


• 일정 : 2018년 7월 21일 토요일 오후 2시 ~ 4시 30분

 

• 장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 1로 128  STX-V타워 지하1층 세미나실

 

-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출구 200m 직진


※ 주차비는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권장해 드립니다.

 

# 접수 신청방법 - 신청하러하기

반응형